관광지 공고:

9월 23일에 동방시위원회 서기 전리하가 판교진에 가서 농촌 거주 환경 정비 업무를 검사하고 영도화배곡의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상황을 조사했다. 그는 업무 책임감과 긴박감을 더욱 강화하고 짧은 널빤지를 빨리 보완하며 효율적인 관리 체제를 완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촌 거주 환경 정비와 영도화배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에 있어 자수 노력을 기울여 더욱 튼튼하고 효과적인 업무 조치를 취해야 한다.농촌 거주 환경 정돈과 영도화이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업무를 추진하여 새로운 단계로 올라간다.

관광지 공고:홈페이지 > 관광지 정보 > 관광지 역학 > Details

관광지 역학

국가 공산당 현위원회 쑨스원(孫世文) 첨펑(峰镇)진에서 조사 연구하면서  자원의 우세를 붙잡아, 위치를 정확히 파악해야되, 러둥현 경제의 높은 발전을 추진하다 Author:   Release time:2022-01-28 12:24:30  Information sources:  Views:


2월 8일, 국가 공산당 현위원회 쑨스원  직접 화리문화관광리조트에 오다, 마안령광산복구현장과 산도마을 조사연구 언급한 적이 있다 ” 기층당건설,당의 역사를공부한 진도,경제발전,프로젝트건설,생태환 경보호,농촌진흥 등의 사업에 깊이 들어가는 도안,그는 강조했다”  사업을 현 위원회 과 현 정부 중심으로 계획을 진로를 계획하다 헤야한다, 자원의 우세를 잡다 발전의 위치를 찾다 생태환경을 잘 보전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그리고 생태환경을 잘 보전하고 프로젝트를 추진 해야한다 농촌농업, 민족문화, 특색관광자원을 깊이있게 발굴하고.농업.문화,관광산업의 융합발전으로 "대싼야"경제권통합을 가속화하며 낙동경제의 질 높은 발전을 촉진한다.


화리문화관광리조트 안에 쑨스원서기 당서기는 이 관광지의 건설규모, 운영상황을 자세히 파악하고 "화리문화" 라는 브랜드로 관광, 농업, 과학연구, 교육,양생을복합형 문화관광지구를 만든 것에 찬사를 보낸다. 쑨스원은 “ 화리문화 프로젝트는 문화특색이 풍부하고 관광 잠재력이 크다"며 "과학기획발전"을 "생태환경보호를 전제로 해남 문화테마를 접목하고, 동시에 여족 문화를 발굴하고, 특색문화관광을 만들고  "대싼야"경제권에의 융합을 가속화하며, 더 많은 소비관광을 촉진한다"고 말했다.


마안령광산 복구현장에서 쑨스원대표는 광산생태복원사업의 진행상황을 실사하고 전체 복구사업의 진행상황을 내려다보면서 관련기능부서와 사업책임자에게 사업계획과 전반적인 사업추진상황을 자세히 파악하고, 이 광산복구 계획에 대하여 “녹수청산은 바로 금산은산이다” 이라는 발전이념을 실천할 것을 요구하였으며, 각 부서 와 첨봉진에서는 시공사에 엄격한 복구기준과 공사진도 촉구하고 복구작업이 기한 내에 완료되고, 마안령이 좋은 생태환경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쑨스원서기 이어 첨봉진산도마을위원회에서 이 마을 3대조직원 간담회를 하다, 진지하게 첨봉진보고를 청취하다당 기층건설 부터, 당의 역사 학습교육, 경제발전, 농촌진흥 등 현황을 보고받고 지난해 각종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쑨스원서기는 ” 당사 학습 교육의 상시화, 장기화, 당의 100년 빛나는 역정에서 분발하고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 며 “각종 사업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금후 업무는 전 성의 양회, 현의 제14차 당대회와 현의 양회에서 정한 임무 목표를 중점적으로 대조하여 전력을 다해 잘 이행해야 한다. '육수공치'  공방전, '삼아경' 경제권 통합 종심확대 추진, 열대특화 고효율 농업의 국제경쟁력 제고 등을 골자로 한 각종 정책결정이 낙동에 뿌리내리는 결실을 맺어야 한다." 항목은 왕이다 “ 을 견지하고, 적극적으로 일류 경영 환경을 조성하고, 프로젝트를 잘 도모하고, 기업의 좋은 프로젝트를 도입하고,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해남 서순환  고속열차  화물선 산야에서 낙동까지 (영두)  구간을 운행하는 버스화 관광화 열차 개조 등의 중점 사업 요소를 잘 보장하고, 현 전체 프로젝트 투자의 첫 번째 계절 "개문홍, 개문안정"을 통해 낙동관광의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이와 함께 열대우림 보호와 생태복원사업을 강화하고, 마안령 광산복원을 가속화하며, 육수공치(六水共治) 공방전에 총력을 기울이고, 물난리 환경문제를 대대적으로 정비하며, 농경지를 마구 점거하여 집을 짓고, 짚을 태우는 행위를 무관용하며, 농촌진흥을 추진해야 한다.평안·법치 건설의 지속적 강화와 빈곤 탈출의 성과확대 및 농촌진흥과 효과적인 연계 등의 제반 사업을 추진하여야 한다.'녹수청산'을 '금산은산'으로 바꾸는 길을 모색하고, 생태가 녹색성장을 우선하는 낙동새길을 벗어나 낙동녹색성장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현 정부 부현장인 종수(钟帅)및 현 위원회판(정연실), 규제국, 여문국, 첨봉진 지도자가 조사 연구에 참가한다.

 


return to previous page

취미 영상

  • 화리닭——양식장
  • 도미방
  • 공작림
  • 하리 협곡 경관
  • 강양나무방

테마 경관

정부 계정

객실 예약: 188-8920-7118
연락처 주소: 하이난 오리엔탈 Banqiao 타운 huali 밸리 문화 관광 지역
Copyright 2020 하이난 배 밸리 문화 관광 지역 All Rights Reserved.  

우정 링크:

Sanya Tourism Bureau Betel nut Valley Sanya West Island Wuzhizhou island Yanoda rainforest cultural tourism area Phoenix.com Hainan Hainan Wind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