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공고:

9월 23일에 동방시위원회 서기 전리하가 판교진에 가서 농촌 거주 환경 정비 업무를 검사하고 영도화배곡의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상황을 조사했다. 그는 업무 책임감과 긴박감을 더욱 강화하고 짧은 널빤지를 빨리 보완하며 효율적인 관리 체제를 완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촌 거주 환경 정비와 영도화배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에 있어 자수 노력을 기울여 더욱 튼튼하고 효과적인 업무 조치를 취해야 한다.농촌 거주 환경 정돈과 영도화이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업무를 추진하여 새로운 단계로 올라간다.

관광지 공고:홈페이지 > 꽃배 계곡을 돌아다니다 > 테마 경관 > Details

테마 경관

화리닭——양식장 Author:   Release time:2021-07-16 15:48:01  Information sources:  Views:

     해남우수한* 토종닭 품종을 선정 해고 공기 중 음이온 함량이 5000~800,000개/입방 센티미터에 달하는 첨봉령 기슭의 화리 문화관광 휴양지 안에서 산양한 기르고 있다, 이 닭을 주로 화리잎와 야생 곤충을 먹이로 먹다, 마시는 물은 첨봉령 우림에서 나오는 샘물이다, 이것만  아니다 유기농 음식과 약초과 호르몬이 없는 바이오 약을 배급하여먹다 닭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이런 닭은 노인, 어린이, 임산부의 고품격 영양제이다, 화리 문화관광 휴양지 양식장, 양식장의 면적은 450묘이다, 주로 사육되는 것은 대만산 진주 노화닭이다, 현재 가지고 있는 닭의 양은 6700마리이다, 매년 마다계란 수 20만 개.


300억짜리 저택에 살며 달콤한 샘물을 마시고 영양가 많은 신선한 화리 나뭇잎 먹는 귀한 이런 닭이 수차례 CCTV에 취재해 「뉴스방송」,「'식상대 룰렛'」등방송에서 사랑받다. 2018년 CCTV7 '식상대 룰렛'에서 '식상진출품' 타이틀을 받았습니다.







4.jpg

return to previous page

취미 영상

  • 화리닭——양식장
  • 도미방
  • 공작림
  • 하리 협곡 경관
  • 강양나무방

테마 경관

정부 계정

객실 예약: 188-8920-7118
연락처 주소: 하이난 오리엔탈 Banqiao 타운 huali 밸리 문화 관광 지역
Copyright 2020 하이난 배 밸리 문화 관광 지역 All Rights Reserved.  

우정 링크:

Sanya Tourism Bureau Betel nut Valley Sanya West Island Wuzhizhou island Yanoda rainforest cultural tourism area Phoenix.com Hainan Hainan Wind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