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공고:

9월 23일에 동방시위원회 서기 전리하가 판교진에 가서 농촌 거주 환경 정비 업무를 검사하고 영도화배곡의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상황을 조사했다. 그는 업무 책임감과 긴박감을 더욱 강화하고 짧은 널빤지를 빨리 보완하며 효율적인 관리 체제를 완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촌 거주 환경 정비와 영도화배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에 있어 자수 노력을 기울여 더욱 튼튼하고 효과적인 업무 조치를 취해야 한다.농촌 거주 환경 정돈과 영도화이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업무를 추진하여 새로운 단계로 올라간다.

관광지 공고:홈페이지 > 관광지 정보 > 관광지 역학 > Details

관광지 역학

바캉스 좋은 곳 배꽃골 오길기다리고 있습니다 Author:   Release time:2022-02-28 17:10:27  Information sources:  Views:

린위탕 선생은 "택거(择居)의 도리를 택한 자는 실로 사방의 경물로서 산끝의 흰구름을 가리고 하늘을 나는 파랑새, 샘의 정종, 새가 우는 청월 과 같은 경치는 모두 자기의 사유와 같다"고 말했다.이러한 생활은 현대화된 도시 사람들의 주거의 높은 기준인 '주(住)'에 더욱 부합하고, 단지 휴식만이 아닌 나만의 공간으로서의 삶을 추구하는 것이다.

————화리밸리 관광명소일 뿐 아니라 트렌디하고 사치스러운 생활이다.


01主图.jpg


철근과 콘크리트, 소란과 현대화, 인류 문명은 푸른 산과 푸른 물을 떠나서는 안 되지만, 끊임없이 발전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동화의 세계가 사라졌는가.일화일세계, 일엽일보리, 세상 밖의 고요함과 유유함이 인류 문명의 진행과정에서 자연으로 돌아가기 어렵게 되었다.



02.jpg


도시의 떠들썩함에 질리고, 야사( 야외사치)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을 때, 그럼 이런 곳인 화리밸리 문화관광지구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됩니다.아름답고 특별한 매력으로 만묘의 배화리숲에 녹아들어 백년배 문화가 자리 잡고 있으며 경치가 아름다워 자연의 원초적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네가 지향하는 사치스러운 생활은 여기에서 만족을 얻을 수 있다.


03.jpg


여기 침대에 누우면 별이 총총한 모습 볼 수 있는 방이 있어요.

여기 동화책에 나오는 도미집 같은 게 있습니다.

이곳에는 야사체험을 위한 캠핑 야영지 있습니다.

이곳에는 전원적인 정취가 가득한 방이 있습니다.



4E9A9964.jpg


의식주 중 '행'이 '주' 다음에 위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듯이, 주(住)는 행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편안하고 쾌적한 주중행(住中行)은 세상 밖의 다른 곳에서 살고, 서로가 서로 성취를 이루어야 가장 아름다운 여행을 할 수 있다.이런 여행의 메카인 화리밸리은 당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주고, 당신의 주거에 대한 각종 요구를 만족시키니다.


05.jpg


만약 당신이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많은 꽃는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규정할 것이다.

만약 낭만을 좋아한다면, 애인의 손을 잡고 별하늘에서 별들을 바라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데리고 함께 화리밸리 다면, 그들과 함께 숲속을 산책할 수 있다

트렌드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캠핑 야영지 헬기가 호사스러운 여행을 떠나도록 안내한다.


06.jpg


07.jpg


09.jpg


화리 나무 밑


나는 경건하게 고개를 들어 바라보았다

깊은 땅에 뿌리내린 화리 나무

모든뿌리 다얘기해주고 있어이전의 모든 것

잎사귀마다 천 년의 역사의 흥망성쇠를 기록하였다

화리 나무 밑에 앉다

화리차을 한 잔 따르다

독특한 차 향을 느끼며

중후한 역사를 음미하고 있다

하늘이 푸르고 바람이 맑다

맑은 공기 속의 화리밸리 매력 만끽

조금만 천천히 해 주세요.

많은 나무 속을 누비다

새가 지저귀는 골짜기를 천천히 거닐다

화리차를 몇 잔 더 마시다

관광지의 속셈을 느끼다

가는 곳마다 세부 중의 화리문화과 배문화를 배태한다

화리밸리

역사와 현대가 부딪치는 사치스러운 조류의 새로운 갈 곳을 주겠다


08.jpg


이런 화리밸리 누가 감동하지 않겠는가?도시의 빠른 템포에 길들여진 분주한 걸음과 분주함, 마음속 정토적인 부르짖음을 조용히 들어라, 스트레스를 풀고, 시끄러움을 내려놓고, 영원히 답이 없는 질문을 내려놓고, 꽃배골 쪽 개인 공간에서 조용히 자신을 찾아 마음껏 풀어낼 때다.예나 지금이나 마음을 맑게 하는 여행길은 사람을 탈바꿈시키고 심신을 승화시킨다.


10.jpg


자연의 풍물을 찾는 것은 내면의 본질을 찾는 일이다. 화리밸리, 여행뿐만이 아니라….


11.jpg


12.jpg

return to previous page

취미 영상

  • 화리닭——양식장
  • 도미방
  • 공작림
  • 하리 협곡 경관
  • 강양나무방

테마 경관

정부 계정

객실 예약: 188-8920-7118
연락처 주소: 하이난 오리엔탈 Banqiao 타운 huali 밸리 문화 관광 지역
Copyright 2020 하이난 배 밸리 문화 관광 지역 All Rights Reserved.  

우정 링크:

Sanya Tourism Bureau Betel nut Valley Sanya West Island Wuzhizhou island Yanoda rainforest cultural tourism area Phoenix.com Hainan Hainan Wind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