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공고:

9월 23일에 동방시위원회 서기 전리하가 판교진에 가서 농촌 거주 환경 정비 업무를 검사하고 영도화배곡의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상황을 조사했다. 그는 업무 책임감과 긴박감을 더욱 강화하고 짧은 널빤지를 빨리 보완하며 효율적인 관리 체제를 완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촌 거주 환경 정비와 영도화배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에 있어 자수 노력을 기울여 더욱 튼튼하고 효과적인 업무 조치를 취해야 한다.농촌 거주 환경 정돈과 영도화이곡 국가 4A급 관광지 창설 업무를 추진하여 새로운 단계로 올라간다.

관광지 공고:홈페이지 > 관광지 정보 > 관광지 역학 > Details

관광지 역학

새 목표 새 도로 융타오 —— 그룹 2022신년 야회 성공 Author:   Release time:2022-05-16 11:17:03  Information sources:  Views:

큰 소리로 노래하고 채찍을 휘두르며 풍성한 전과를 거둘 때 2021년은 확고한 발걸음으로 우리를 멀리한다.호랑이의 해가 서막을 올리고 새로운 2022년이 우리에게 다가온다.영도그룹은 송년맞이 경사스러운 이 날 지난 1년간 직원 한 분 한 분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2022년 1월 27일 화이골 문화관광지구에서'새로운 목표, 새로운 노정, 새로운 초월'을 주제로 새해맞이 파티를 연다.그룹 회장 왕영도 선생, 총지배인 채구영 여사와 각 부서의 지도자, 전체 동료들이 한자리에 모여 호랑이의 해를 맞이한다.


IMG_4662.jpg


IMG_4767.jpg


신년회시작되고 왕융타오 (王永涛) 그룹 회장은 신년축사를 통해 전 직원이 지난 1년간 열심히 일한 것을 높이 평가하며, 성과를 거둔 것에 대해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말했다. 새해에도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는 융타오그룹 에서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노력하여 그룹의 새로운 성과를 창출할수이다, 2022년에도 새로운 장을 이어나가 승리의 결실을 맞이하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회장 왕융타오 씨는 전 직원을 축복합니다.


IMG_4686.jpg


이번 신년회 그룹 및 각 계열사는, 매우 훌륭하고, 다양한 형식의 훌륭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였으며, 춤, 노래, 소품, 시낭송 등, 모두 가장 충만한 감정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연기하여, 현장에 더욱 많은 새해 분위기를 더해 주었다.


IMG_4670.jpg


IMG_4706.jpg


IMG_4740.jpg


뛰어난 부서、뛰어난 직원, 각종 경품추첨행사는 끊임없이 송년회를 또 하나의 클라이맥스로 끌어올려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IMG_4721.jpg


이번 연회는 원만하게 끝났다. 2022년에 영도그룹은 고속 발전의 관건에 들어갈 것이다. 모든 영도인들은 이전의 업무 태도를 지속하고 열정을 유지하며 투지를 유지하며 새로운 도전을 맞이할 것이다.'새로운 목표, 새로운 정정, 새로운 초월'우리는 이미 출항하여 자신감을 백배로 가지고 확고한 발걸음, 각고의 정신으로 영도그룹을 위해 휘황찬란한 미래를 창조했다.


IMG_4872.jpg



return to previous page

취미 영상

  • 화리닭——양식장
  • 도미방
  • 공작림
  • 하리 협곡 경관
  • 강양나무방

테마 경관

정부 계정

객실 예약: 188-8920-7118
연락처 주소: 하이난 오리엔탈 Banqiao 타운 huali 밸리 문화 관광 지역
Copyright 2020 하이난 배 밸리 문화 관광 지역 All Rights Reserved.  

우정 링크:

Sanya Tourism Bureau Betel nut Valley Sanya West Island Wuzhizhou island Yanoda rainforest cultural tourism area Phoenix.com Hainan Hainan Window